스크롤을 시작하면 결코 눈을 뗄수 없습니다.

광고주

광고주를 위한 솔루션

  • 1pageview에 각각 10개의 카피들, 이미지들 또는 동영상들을 노출 시키실 수 있습니다
  • 또는 광고를 반복적으로 노출할수도 있습니다.
  • 순차적으로 노출시켜서 광고 효과를 극대화 하는 스토리텔링형 광고입니다.
  • 스크롤애드는 기존 배너 제품보다 훨씬 더 큰 면적으로 노출 됩니다.
  • 고객에게 제품의 모든 특장점들을 한꺼번에 노출 시킬수 있습니다.

이런 방식의 광고를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동일한 백엔드 기술, 동일한 트래픽에서도 3배 더 많은 클릭

잘못된 클릭율 : 0%

오인 클릭을 유도하는 닫기 버튼이 없습니다.
스크롤애드는 의도적으로 클릭을 유도하지 않습니다.

벤치마크 데이터

비슷한 크기의 배너(300*250)와 비교했을 때, 스크롤애드는 3배 더 높은 광고 효과를 보여 줍니다.
노출수는 최대 304%, 클릭수는 최대 384%입니다.

Mere exposure effect is a psychological phenomenon which people prefer because they are familiar. By exposing ads continuously to stick ads into their brain to make people familiar.

Like paintings discovered in caves, telling stories has been one of our most fundamental communication methods. By telling the story about the product, it will boost up effect of advertising.

Since people have emotions, and linking this emotion into advertising. Be smart on marketing to boost effectiveness of your effort toward advertising.

광고주님께, 다음중 어떤 광고 상품을 선택 하시겠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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